애니팜을 시작페이지로

 
KARA  |  동물보호시스템  |  동물보호협회
제발좀찾아주세요(사례금:100만원)


Date : 2013-09-19 19:55  |  Hit : 4,737  
돌려주시거나 찾아주시면 반드시 사례하겠습니다. 약속합니다.
유심히 봐주세요..

견 종: 말티즈(남)
이 름 : 삐삐
실종일자: 4월 24일(일) 월드컵경기장 오후 5시경
특징 : 흰색 말티즈 이며 잃어버렸을당시 노란색 신발을 신고 있었으며 빨간색 계통의 줄은 없이 목끈만 하고 있었으며 몸전체에는 털이 있는데 눈물샘때문에 눈및으로 코주위의 뺨은 얼마전에 털을 모두 깍은 상태이고 발위에는 클래식하게 털을남겨서 꼭 푸들같기도 해요. 지금사진에서 눈및으로 얼굴털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 탈장때문에 배에 조그맣게 볼록한 자국이 있으며 눈물도 잘 흘립니다. 중성화 수술도 되어있습니다.

마지막에 주차장에서 봤다던 사람들이 있는데 예뻐서 누가 데리고 간것 같은데..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지금 데리고 계신분이나 혹시 보신분은 저에게는 자식과 같은 강아지 입니다.
가족을 잃어버렸을때에 마음이 어떠하겠습니까?
키울려고 데리고 가신분은 혹시 이글을 보시면 꼭 좀 돌려보내 주십시요.. 돌려만 주신다면 정말 크게 사례하겠습니다.
그날 경기가 있어서 수성구에 사시는 분외에도 데리고 갔을수도 있습니다. 주위에 잘 보시고 비슷하게 생긴 강아지가 있으면 연락주세요..
저희 가족들 모두가 지금 하루하루 너무 힘들게 지내고 있습니다.
미칠것 같습니다. 간곡히 눈물로 호소드리니 지금 데리고 계신분은 꼭좀 가족품으로 돌려보내주십시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만약 주위에 유기견이 있더라도 잘 보고 붙들어서 연락주십시요.
잃어버렸을 당시 빨간색 계통에 목줄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털은 지저분할수도 있고 길수도 있습니다. 특히 수성구에 월드컵경기장 주변에 사시는 분은 주위깊게 봐 주십시요. 찾아주시는분께는 반드시 사례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삐삐 사진은 본 홈페이지 화면 아래에 잃어버린동물에 올려놓았으니 유심히 봐 주세요..
이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께 머리숙여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 016 - 871- 7558 / 213-5173
보상금 : 100만원







 
   
 

 
애니팜 설문조사  (5 point 적립)
반련동물 등록제에 찬성하시나요? 반대하시나요? 또한, 참여하셨나요?



34.♡.216.93
무료음악방송
Copyright ⓒ 2014 인터넷동물농장 포털커뮤니티-애니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