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팜을 시작페이지로 | 즐겨찾기
투데이팜 | 알러뷰팜 | 동영상팜 | 이미지팜 | 병원 | 소망원 | 쇼핑
  

투데이팜

알러뷰팜

  •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걸그룹 예능 레전드중 하나 [길들이기 노하우] 2020.04.03
    Video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Video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는 여자친구 예린의 정법출연도마뱀 먹방정도는 정법이니 그냥 그러려니 싶은데?직접 대가리 짜르고 가죽벗기고 내장꺼내서 …
  • 이승기 SBS 영상.avi [길들이기 노하우] 2020.04.03
    Video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ㄹㅇ 존잘 결혼가능점수 10대채팅 주말산행 유부어플 체팅만남 이성찾기 완전무료채팅 연예상담 여자친구사귀고싶어요 인터넷채팅 급만남 이상형 맞선…
  • 이승기 SBS 영상.avi [길들이기 노하우] 2020.04.03
    Video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ㄹㅇ 존잘 40대여행동호회 대화창 40대채팅 취집 조건녀 대구결혼 부산채팅 배우자 동거 여자친구만들기 유부녀애인 뮤료채팅 크리스마스이브데이트 안…
  • 개씨발 내가 더러워서 휴직쓴다 좆같은거 카악 퉤 씨발년들아 [길들이기 노하우] 2020.04.01
    씨발 니들은 선생같은 거 하지 마라개 잦뱡신같은 교육부에미친 여초 이기주의 끝판왕 천국이다안 그래도 교육부가 대책 없이?'아 등교개학 할 꺼야 근데 될 진 잘 몰라ㅎㅎ'이 지랄 개 주옥같이 하다가지…
  • 이승기 SBS 영상.avi [길들이기 노하우] 2020.04.01
    Video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ㄹㅇ 존잘 결혼중개업 결혼어플 결혼정보회사직업순위 결혼심리테스트 쳇팅사이트 헌팅어플 유부톡 만남어플추천 결혼정보회사대구 만남사이트 컴퓨터채팅 …

동영상팜

이미지팜

동물병원

  • 란도 오른쪽 뒤다리 세포파괴 ㅠㅠ [마음이아프지만] 2015.12.27
        우리 란도 잠자는중,,, 편안하게.. 여름에 휴가다녀온 사이 벌어진 일 이 충격때문에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아리(진돗개)와 교배중 쇠사…
  • 우리아지 목(반)성대수술 이야기 ㅠㅠ [마음이아프지만] 2015.08.23
      2015년 6월에 입양한 우리 아지가 성대수술을 받게 되었어요 ㅜㅜ (유기견 보호를 받고 있던 중 입양...)   밥도 잘먹고 활발하고 애교도 많고 주인을 잘 따르는 아이랍니다. 또 한 녀석…
  •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밀베마이신 [동물약국] 2014.07.07
    밀베이신, 정확히는 밀베마이신 옥심(milbemycin)은 기생충의 근육세포와 신경의  glutamate senstive chloride 채널을 열어제껴서 신경과 과흥분시켜 신경전도를 차간시켜 기생충을 죽이는 약물입니다. …
  • 강아지 구토증상 어디가 아픈걸까? [어디가아픈걸까요] 2014.05.26
        원인 1. 과식 또는 폭식을 했을 경우   2. 늘 먹어오던 사료를 갑작스럽게 바꿨을 경우   3. 먹어선 안되는 이물질을 먹어 급성위염에 걸렸거나 위가 불편한 …
  • 잇몸이 안좋은 강아지 치과진료는? [치료 수술] 2014.05.26
    강아지의 치과 진료는 강아지 치아 건강을 위해 무척 중요한 부분중 하나입니다. 특히 대부분의 강아지가 이가 아프거나 구강에 문제가 있어도 표현하지 않다보니 보호자가 문제를 발견했을 때는 이미 손을 쓸 수 없…

쇼핑

 





 

동물농장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책임의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 | 이용안내

Copyright ⓒ www.anifarm.co.kr. All rights reserved.